본문 바로가기

태사자 김형준 택배 기사, 불타는 청춘 방송 복귀?

반응형

태사자 김형준 불타는 청춘 방송 복귀


태사자 김형준 얼마 만에 들어보는 이름인가요? 정말 반갑습니다. 불타는 청춘에 태사자 김형준이 나옵니다. 슈가맨에 출연한 이후로 다시 방송을 타는 모양입니다. 화제가 된 것은 택배하는 모습 때문이었지요. 쿠팡 택배를 하면서 자유롭게 살아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솔직하고 진솔해 보여서 보기 좋았다는 평입니다.

여행을 좋아해서 얽매이지 않는 직업으로 쿠팡 택배를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번 돈으로 레알마드리드를 좋아해서 직접 스페인까지 가서 보고 온다고 합니다. 아이돌 출신의 그것도 아주 잘 나가던 가수가 택배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생소했습니다. 태사자 중에서도 비주얼 담당이라고 볼 수 있었는데요. 연예인 출신이 몸을 아주 성실하게 부려야 하는 일을 열심히 하고 있는 모습이 일반인이 생각하는 연예인에 대한 선입견과 꽤나 달라서 신선했던 것이죠.

한때 잘 나가던 연예인들도 과거의 명예로 인해 인기가 시들고 나서는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주 건강하게 그것도 사회적으로 그렇게 환영받지 않는 택배일을 하면서 성실하게 생활하는 모습에 사람들이 감동했던 것 같습니다. 슈가맨을 통해 재발견된 김형준을 사람들이 그래서 응원하는 것일 테지요. 방송을 타고난 뒤에도 지금까지도 택배일을 하고 있다는 것도 호평을 받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아직도 태사자 김형준을 추억하는 분들은 택배 김형준보다 연예인 김형준을 원하겠지요?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든 중요한 것은 본인의 선택이겠지만요.
불타는 청춘을 계기로 고정으로 나오게 될 거 같다는 예감이 듭니다. 건강하고 활기찬 김형준의 모습을 계속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태사자 시절 김형준을 떠올리며 추억의 노래 <태사자-도>도 한번 들어보세요~ 정말 오랜만이죠!
https://www.youtube.com/watch?v=BOs28NC298Q&list=RD199jU2C2sqs&index=1


 

 

반응형

댓글